바로이비인후과의원 | |
| 구분 | 의원 |
| 진료과목 | 내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
| 전문의 여부 | 이비인후과 전문의 진료 (전문의 1명) |
| 개원일 | 2021년 01월 28일 (6년차) |
| 전화번호 | 02-2207-8575 |
|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 319, 삼성종합프라자 2층 (면목동) |
| 인근 전철역 | 7호선 사가정역 44M / 7호선 용마산역 477M |
| 진료시간 |
월요일 : 09시 00분 ~ 19시 00분 화요일 : 09시 00분 ~ 19시 00분 수요일 : 09시 00분 ~ 19시 00분 목요일 : 09시 00분 ~ 19시 00분 금요일 : 09시 00분 ~ 19시 00분 토요일 : 09시 00분 ~ 14시 00분 일요일 : 휴진 공휴일 : 휴진 |
| 진료 참고사항 | 평일 점심시간 13:00~14:00
2/9-2/14, 2/16-2/18 휴무 |
| 주요 진료 질병 | VDT(영상단말기)증후군 / 급성상기도감염(감기) / 비염 / 중이염 / 호흡계통질환 |
| 총면적 | 전용 113㎡ |
| 입원실수 | 0개 |
| 병상수 | 0개 |
| 의료 장비 | 초음파영상진단기 1대 콘빔CT 1대 |
| 가본 사람들의 후기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이비인후과 의원 목록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동 / 전문의 : 1명 / 2024년 개원 / 후기 : 1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전문의 : 1명 / 2007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전문의 : 1명 / 2000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전문의 : 1명 / 2007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전문의 : 1명 / 1997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전문의 : 1명 / 2020년 개원 / 후기 : 1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전문의 : 1명 / 2021년 개원 / 후기 : 2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화동 / 전문의 : 1명 / 1991년 개원 / 후기 : 1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동 / 전문의 : 1명 / 2021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전문의 : 1명 / 2010년 개원 / 후기 : 1개 |
| 더보기 |
| 인근 병원 목록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12M / 전문의 : 1명 / 2008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13M / 전문의 : 1명 / 2009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17M / 2009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34M / 전문의 : 1명 / 2026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37M / 전문의 : 2명 / 2023년 개원 / 후기 : 1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41M / 2005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52M / 전문의 : 1명 / 1987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53M / 전문의 : 1명 / 2004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54M / 전문의 : 1명 / 2002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54M / 2006년 개원 |
| 바로이비인후과의원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
영등포 일요일 진료 병원 당산동 성모바로이비인후과 오픈런 후기 수액 치료 축농증 후두염 나은지... 수액 효과 좋았다 잠시라두 살것같았음ㅠ 영등포 당산동 .... |
왜 '인천 청라 바로이비인후과'에서 검사해야 할까요? 수면다원검사는 장비도 중요하지만, 데이터를 판독하는 전문의의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숙련된 이.... |
안되겠다 싶어서 새벽에 일요일 이비인후과 검색했더니 집이랑 가까운 병원들이 나오더라구요 그중에 제일 가깝고 후기가 괜찮아서 방문했던 성모바로이비인후과.... |
오늘은 인천 청라 바로이비인후과와 함께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는 대표적인 원인인 코골이와... 이런 증상이 있다면 검사 받아보세요 다음과 같은 증상이 하나라.... |
부산코골이병원 동래구 바로이비인후과는 비수술적 치료로 개선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비수술적 치료법은 바로 '양압기' 치료입니다. 양압.... |
| 바로이비인후과의원 네이버 카페글 검색 결과 |
비염 심할때 더 심해지기 전에 미리 이비인후과 가서 약 먹는게 낫죠? 봄 되니깐 또 코가 미쳐 날뛰기 시작했어요 너무 가렵고 코막히고 난리네요ㅜㅜ 콧속도 아.... |
바로이비인후과 가본적이 없어서 가늠이 안돼서요... 아님 학원 빼면 3시쯤 갈 수 있는데 그때가면 진료가 가능할까요? 아침부터 대기표 뽑는다는 글도 봤는데 .... |
내일바로이비인후과 휴무인가요? 직장인이라서 토요일가야하는데 ㅜㅜ 들어가보니 휴무로나오네요 원래 진료하셨는데 내일만 쉬시는걸까요.... |
이런글은 공개해도 되나요??^^ 저희 가족은 바로이비인후과가 잘 맞아서... 많이 기다려도... 타이밍 맞추기 힘들어도~ 애용하고있어요~~ 동선상으로 가까운 약.... |
안녕하세요 바로이비인후과 몇시부터 줄 서서 이름 적을 수 있나요?? 지금 줄 서면 9시까지 쭈욱 서있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