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림이비인후과의원 | |
| 구분 | 의원 |
| 진료과목 | 내과, 소아청소년과, 안과, 이비인후과 |
| 전문의 여부 | 이비인후과 전문의 진료 (전문의 1명) |
| 개원일 | 2000년 03월 10일 (27년차) |
| 전화번호 | 02-3421-0070 |
|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화산로 194, 706호 (신내동, 신아타운) 중랑구청 건너편 7층 건물 |
| 진료시간 |
월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화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수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목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금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토요일 : 09시 00분 ~ 14시 00분 일요일 : 휴진 공휴일 : 휴진 |
| 진료 참고사항 | 평일 휴게시간 13:00~14:00
접수마감 18:00 (토 13:30 마감) |
| 주요 진료 질병 | 급성상기도감염(감기) / 인플루엔자 / 중이염 / 폐렴 / 호흡계통질환 |
| 총면적 | 전용 122㎡ |
| 입원실수 | 0개 |
| 병상수 | 0개 |
| 가본 사람들의 후기 |
|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첫번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이비인후과 의원 목록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동 / 전문의 : 1명 / 2024년 개원 / 후기 : 1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전문의 : 1명 / 2007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전문의 : 1명 / 2007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전문의 : 1명 / 2000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전문의 : 1명 / 2020년 개원 / 후기 : 1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전문의 : 1명 / 2021년 개원 / 후기 : 2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화동 / 전문의 : 1명 / 1991년 개원 / 후기 : 1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동 / 전문의 : 1명 / 2021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 전문의 : 1명 / 2010년 개원 / 후기 : 1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 전문의 : 1명 / 2016년 개원 |
| 더보기 |
| 인근 병원 목록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0M / 2000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13M / 전문의 : 1명 / 2018년 개원 / 후기 : 2개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13M / 전문의 : 1명 / 2010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13M / 2018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16M / 전문의 : 1명 / 2007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25M / 전문의 : 3명 / 2010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49M / 2001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52M / 전문의 : 1명 / 2004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67M / 전문의 : 1명 / 2001년 개원 |
|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 76M / 1997년 개원 |
| 세림이비인후과의원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
중랑구 신내동 이비인후과 알러지 비염 치료 위해서 다니는 곳이다 세림 이비인후과 진료시간 평일 : 오전 9시반~오후7시 토요일 : 오전9시반~오후2시 공휴일 : .... |
조금 거리가 있어도 이비인후과는 어지간한 상황이 아니면 중랑구청 사거리에 있는 세림이비인후과만 다닌다. 간호사 언니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귀엽고 친.... |
얼마전 귀에 비지밥같은게 나서, 신내동 세림이비인후과를 다녀왔는데, 지난번에 이틀후에 오라고해서 가는날이다~ 병원으로 가는길~~~ 신내동 신아타운의 엘레.... |
| 세림이비인후과의원 네이버 카페글 검색 결과 |
원하는 요청 댓글이 5회 이상일시 본문이나 덧글로 상세정보를 공개해야 합니다. (상세안내- http://cafe.naver.com/jungnangbaby/85178 ) 안녕하세요 세림이인.... |
오늘 세림 이비인후과 하나요?? |
세림이비인후과 어떨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세림이비인후과 얼마 전에 감기를 심하게 앓고 나서 열은 좀 잡혔는데 기침이 도통 가라앉질 않네요 ㅠㅠ 약도 빠짐없.... |
신내 세림이비인후과 오늘 진료볼까요? 휴일에 진료했던것 같은데 검색해보니 예전것밖에 없네요 |
맑은*모이비인후과 갔더니 대기가 45명이라고...ㅋㅋ 하하 웃으며 나와서 옆 건물 이비인후과에 갔는데~ 한시간 대기후 진료볼거라하더라구요~ 거기도 사람은 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