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랭킹

서울아동병원

구분병원
진료과목내과, 비뇨기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의사 정보전문의 3명
개원일2007년 03월 12일 (20년차)
전화번호055-231-8175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2 (삼계웰빙프라자빌딩) 삼계 롯데마트 옆
진료시간 월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화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수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목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금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토요일 : 09시 00분 ~ 13시 00분
일요일 : 휴진
공휴일 : 09시 00분 ~ 13시 00분
진료 참고사항점심시간(13:00~14:30)
총면적전용 989㎡
입원실수23개
병상수36개
의료 장비일반엑스선촬영장치 1대
초음파영상진단기 1대
가본 사람들의 후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첫번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지도 로딩 중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병원 목록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10명 / 2010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4명 / 2011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9명 / 2016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5명 / 2016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 전문의 : 3명 / 2022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8명 / 1983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전문의 : 3명 / 2007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 전문의 : 4명 / 2019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 전문의 : 1명 / 2008년 개원
더보기
인근 병원 목록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1M
/ 2007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13M
/ 2011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4M
/ 전문의 : 1명 / 2016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4M
/ 전문의 : 1명 / 2024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7M
/ 전문의 : 1명 / 2006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8M
/ 전문의 : 1명 / 2016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8M
/ 1999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75M
/ 2014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78M
/ 2001년 개원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86M
/ 전문의 : 1명 / 2004년 개원
서울아동병원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그리고 응급실 가는길에 소식을 들은 우리 엄마 아빠가 급히 서울에서 청주로 내려오시게 된다. 열이... 그렇게 동네 병원에서 바로 서울 아동병원으로 갔다. 동....
시내에서도 아동병원에서 초음파를 볼 수 있는데가 없다고 제일병원으로 가셔야 하는데 거긴 입원이... 참고로 병원도 병실도 정수기 뜨신 물 안됨 전기포트를 ....
ㅠ 평일이었으면 당장 병원갔을텐데 이 험상궂은 기침과 고열을 주말내내 견뎠다.. ㅠㅠ 새벽에 아기... 이 상태면 오늘도 새벽 열수발 당첨..ㅠ 밤새 열안나길 ....
진주서울아동병원은 똑닥 어플를 사용하지 않고 무조건 현장접수 시스템이다. 병원에 도착하면 데스크로 바로 가는 게 아니라 입구 오른편 진료신청서를 작성 후....
#내서서울아동병원 #내서서울병원 #마산아동병원 #마산소아과 #내서아동병원 #중리아동병원 #마산입원 #아기입원 #아기입원후기 #아기감기 #급성인두염 #아기인....
서울아동병원 네이버 카페글 검색 결과
아이가 고열에 인후통이 있어서 병원에 가봐야 할것같은데... 서울 아동병원은 접수를 어떻게 하나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서울아동병원 5월 진료표 가지고 계신분 부탁드려요. 가정의학과 선생님은 몇과일까요? 그리고 여기도 장부가 있나요? 몇시에 어떻게 진행될까요? 서울아동 처음....
11개월 아이가 구토를해요 병원 가보려하는데 서울아동병원 괜찮은가요? 간다면 추천해주실 원장님 있을가요?
오늘 서울아동병원 진료하나요?
속닥속닥말고 요새도 서울아동병원 새벽 현장접수 번호표써두고 가면 되나요? 아니면 무조건 속닥속닥으로 바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