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동병원 | |
| 구분 | 병원 |
| 진료과목 | 내과, 비뇨기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
| 의사 정보 | 전문의 3명 |
| 개원일 | 2007년 03월 12일 (20년차) |
| 전화번호 | 055-231-8175 |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2 (삼계웰빙프라자빌딩) 삼계 롯데마트 옆 |
| 진료시간 |
월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화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수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목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금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토요일 : 09시 00분 ~ 13시 00분 일요일 : 휴진 공휴일 : 09시 00분 ~ 13시 00분 |
| 진료 참고사항 | 점심시간(13:00~14:30) |
| 총면적 | 전용 989㎡ |
| 입원실수 | 23개 |
| 병상수 | 36개 |
| 의료 장비 | 일반엑스선촬영장치 1대 초음파영상진단기 1대 |
| 가본 사람들의 후기 |
|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첫번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병원 목록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10명 / 2010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4명 / 2011년 개원 / 후기 : 1개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9명 / 2016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5명 / 2016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 전문의 : 3명 / 2022년 개원 / 후기 : 1개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8명 / 1983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전문의 : 3명 / 2007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 전문의 : 4명 / 2019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 전문의 : 1명 / 2008년 개원 |
| 더보기 |
| 인근 병원 목록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1M / 2007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13M / 2011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4M / 전문의 : 1명 / 2016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4M / 전문의 : 1명 / 2024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7M / 전문의 : 1명 / 2006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8M / 전문의 : 1명 / 2016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8M / 1999년 개원 / 후기 : 1개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75M / 2014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78M / 2001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86M / 전문의 : 1명 / 2004년 개원 |
| 서울아동병원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
그리고 응급실 가는길에 소식을 들은 우리 엄마 아빠가 급히 서울에서 청주로 내려오시게 된다. 열이... 그렇게 동네 병원에서 바로 서울 아동병원으로 갔다. 동.... |
시내에서도 아동병원에서 초음파를 볼 수 있는데가 없다고 제일병원으로 가셔야 하는데 거긴 입원이... 참고로 병원도 병실도 정수기 뜨신 물 안됨 전기포트를 .... |
ㅠ 평일이었으면 당장 병원갔을텐데 이 험상궂은 기침과 고열을 주말내내 견뎠다.. ㅠㅠ 새벽에 아기... 이 상태면 오늘도 새벽 열수발 당첨..ㅠ 밤새 열안나길 .... |
진주서울아동병원은 똑닥 어플를 사용하지 않고 무조건 현장접수 시스템이다. 병원에 도착하면 데스크로 바로 가는 게 아니라 입구 오른편 진료신청서를 작성 후.... |
#내서서울아동병원 #내서서울병원 #마산아동병원 #마산소아과 #내서아동병원 #중리아동병원 #마산입원 #아기입원 #아기입원후기 #아기감기 #급성인두염 #아기인.... |
| 서울아동병원 네이버 카페글 검색 결과 |
아이가 고열에 인후통이 있어서 병원에 가봐야 할것같은데... 서울 아동병원은 접수를 어떻게 하나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
서울아동병원 5월 진료표 가지고 계신분 부탁드려요. 가정의학과 선생님은 몇과일까요? 그리고 여기도 장부가 있나요? 몇시에 어떻게 진행될까요? 서울아동 처음.... |
11개월 아이가 구토를해요 병원 가보려하는데 서울아동병원 괜찮은가요? 간다면 추천해주실 원장님 있을가요? |
오늘 서울아동병원 진료하나요? |
속닥속닥말고 요새도 서울아동병원 새벽 현장접수 번호표써두고 가면 되나요? 아니면 무조건 속닥속닥으로 바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