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소아과의원 | |
| 구분 | 의원 |
| 진료과목 | 내과, 소아청소년과 |
| 전문의 여부 |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진료 (전문의 1명) |
| 개원일 | 1989년 03월 09일 (38년차) |
| 전화번호 | 055-232-1550 |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5길 13 (내서읍) 삼계농협 뒷쪽 |
| 진료시간 |
월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화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수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목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금요일 : 09시 00분 ~ 18시 30분 토요일 : 09시 00분 ~ 13시 00분 일요일 : 휴진 공휴일 : 휴진 |
| 주요 진료 질병 | 고혈압 / 당뇨병 / 비염 / 알레르기질환 / 호흡계통질환 |
| 총면적 | 전용 62㎡ |
| 입원실수 | 0개 |
| 병상수 | 0개 |
| 가본 사람들의 후기 |
|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첫번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소아청소년과 의원 목록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전문의 : 1명 / 1989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 전문의 : 3명 / 2019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 전문의 : 1명 / 2003년 개원 |
| 더보기 |
| 인근 병원 목록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48M / 전문의 : 1명 / 2006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54M / 2011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56M / 전문의 : 1명 / 2010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56M / 전문의 : 4명 / 2022년 개원 / 후기 : 1개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66M / 2014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76M / 전문의 : 1명 / 2024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76M / 전문의 : 1명 / 2016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100M / 1999년 개원 / 후기 : 1개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101M / 전문의 : 1명 / 1998년 개원 |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 102M / 1998년 개원 |
| 제일소아과의원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
제일프리미엄산후조리원 스위트룸 4일 대기 후 스탠다드 룸 사용 하루 조기 퇴소 및 동탄제일소아과 BCG... 동탄제일프리미엄산후조리원 퇴실 시 소아과에서 BCG.... |
태어난지 +62일차 예방접종하기위해 미즈제일소아과를 방문 미즈제일소아과는 1차예방접종만 예약이... 미즈제일선택권은 로타바이러스 로타텍 vs 로타릭스냐 두.... |
… ㅠㅠ 젖병도 씻고 유축도 해야하는 수고로움… 3일간 그루 피부변화를 잘 살펴봐야겠다 #분제소아과황달검사 #신생아황달검사 #모유황달 #분당제일여성병원소.... |
주변에는 발달을 전문으로 보는 병원이 없어서 소아과들 중에서 골라야 했는데요..!! 안산에서 예약 대기도 가장 길고, 후기도 좋고, 선생님들도 친절하시다는 .... |
분당제일소아과(분당제일여성병원)에선 경피용만 가능했다. 아래 BCG 접종에 대한 안내문도 첨부한다... 그리고 신생아 검사 결과 결과지도 소아과 첫 진료 시 .... |
| 제일소아과의원 네이버 카페글 검색 결과 |
고잔제일 소아과 이제 일요일&공휴일 진료 안하나요? 똑닥도 8 시부터 지켜봤는데 안열리고 9시에 전화해도 안받던데ㅠㅜ..... 혹시 지금 계신분 있을까요?.... |
아기 돌접종 하려는데 준소아과 제일소아과 괜찮나요? 원래 우리병원 다니는데 집이랑은 요 두 소아과가 훨씬가까워서 가볼까해서요! 추천부탁드립니다~~그리고 .... |
재검 받으러 소아과 방문했는데 선생님이 너무 별로더라구요... 제가 하는 질문은 다 자르고 본인 할 말만하고 끝 산본제일 소아과 선생님 추천 좀 해주세요..ㅠ.... |
혹시 2025년도에 아이제일 소아과 진료 보셨던 원장님 어디로 가신지 아시는 분 ?? 남자 원장님으로 바뀌셨네요 ...ㅡㅡ... |
분당제일소아과가 집에서 가까워서 거기 가볼까 하는데 진료는 괜찮게 보는 곳인가요? 선생님이 꼼꼼하게 잘 봐주시는지 궁금해서요. 원래 기관지가 약한 편이라.... |